교회 비전과 정체성
대학촌교회는 하나님 중심, 성경 중심, 교회 중심을 추구하는 공동체로, 특정 교단에 속하지 않은 독립교회입니다. 현 담임목사는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소속입니다.
우리는 한 몸 된 교회로서 그리스도를 닮아가며, 다음 세대를 세우고, 캠퍼스와 민족과 세계를 향해 복음의 증인으로 살아가기를 소망합니다.
교회 표어
교회 표어
예수 생명이 충만한 성도, 다음 세대를 세우는 교회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이 성도들의 삶에 충만하고, 그 생명이 다음 세대에 이어지도록 힘쓰는 공동체를 지향합니다.
2026년 표어
“복음의 증인 공동체” (행 2:32)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을 증언하는 공동체로서, 예배와 삶에서 복음을 드러내고 전하기를 소망합니다.
교회 사명 선언문
대학촌교회는 성도들이 한 몸 되어 그리스도를 더욱 닮아가고, 대학촌 선교와 그 확산을 위해 헌신함으로 민족과 세계의 복음화에 기여하며, 말씀에 순종하여 항상 새로워짐으로써 성경적으로 온전한 교회를 이루어가려는 신앙공동체입니다.
“한 몸 · 그리스도를 닮아감 · 선교 · 새로워짐”을 통해 교회의 사명을 이루어갑니다.
사명 실현을 위한 목표
대학촌교회는 아래 네 가지 방향을 붙들고, 공동체의 삶과 사역 전반에서 사명을 구체적으로 실천해 가고자 합니다.
목표 1
한 몸
그리스도의 한 몸으로서 온 성도가 연합하여 교회를 이루어갑니다.
목표 2
그리스도를 닮아감
온 성도가 삶과 인격의 모든 영역에서 그리스도를 더욱 닮아가도록 힘씁니다.
목표 3
선교
대학촌 선교와 그 확산을 위해 헌신함으로 민족과 세계의 복음화에 기여합니다.
목표 4
새로워짐
종교개혁의 정신을 이어받아 오직 성경 말씀에 순종하여 교회 제반 운영을 건강하게 하며, 교회의 새로워짐에 항상 힘씁니다.